본문 바로가기
Winnie's 다이어리

티스토리 블로그 20일째 되는 날...구독자는 200명을 넘었어요^^

by 모리쓰 위니 2020. 4. 6.

안녕하세요? 모리쓰 위니입니다.

우연히 신사임당님과 리뷰요정님 영상을 보고 티스토리를 알게되고

그날 바로 블로그 개설해

티스토리 블로그 20일 되는 날이네요~

그동안 네이버 블로그는 꾸준히 글을 써왔습니다.

그래서 네이버 블로그 기능에는 익숙해 있지만

티스토리 블로그 처음에 적응하는데 좀 시간은 걸렸습니다.

아직도 미숙하고 헤메고 있고요..

특히 모바일로 하는 기능들을 잘 모르고

처음에 글 수정하는 것도 왼쪽으로 슬라이드해야 나오는 지 모르고

남의 글을 읽고 댓글 도배해놓고 수정하는 법도 몰라 도배해 놓은 채로

나오질 않나..민폐가 많았습니다. 이제는 수정하는 법 알아요..^^

 

 

 

 

사실 아직도 모르는게 너무 많은데요...

정보성 글을 올려야 하는데 도리어 제가 질문하는 글이 될 것 같아요..

유튜브 영상 올리는 것은 모바일로는 안되는 건가요?

저는 아직 PC로밖에 못해봐서요.. 그리고 일반 동영상 제가 찍은 것을 올리는 것도

모바일로는 안되는 건지요?

여러가지 불편사항들이 있어서 챙피함 무릅쓰고 글을 올렸네요..

네이버와 비교해 불편한 점들은 좀 있지만

블로거님들의 목적성이 있어서 그런지 댓글과 공감을 자주 눌러주셔서 저는 글을 쓰면서도 너무 신이납니다.

아무리 잘 쓴 글도 읽어 주는이가 없으면 무슨 소용이 있겠어요?

어제 날짜로 구독자 200명을 넘겨서 너무 기쁘네요~

앞으로  구독자님들과 자주 자주 소통하는 멋진 블로거가 될께요~

구독과 공감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