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innie's 생활 정보

신학기 준비물/신학기 학용품/파버 카스텔 커넥트 펜/파버카스텔 연필

by 모리쓰 위니 2020. 3. 20.

 

예전 같으면 벌써 #신학기준비물 을 챙기며
설레였을 아이들인데 코로나 19로 확진자가
계속 나오는 암울한 현실 속에 기약없이 개학날을
기다리고 있네요.
언제쯤이면 코로나의 공포가 사라질지
앞이 안보이네요.
지난번 잠시 학원에 나와 수업준비를 하는중
발견한 알록달록 예쁜 펜들이 보여서 몇컷 남겨봅니다.

#파버카스텔 #커넥트펜 이라고 합니다.
뚜껑을 블록처럼 끼우면 정리도 쉽고 깔끔해서
펜 잃어버릴 염려가 없을 것 같네요~
아들 개학하기 전 하나 장만해 주어야겠어요.
종류는 10색/20색/30색/60색 요렇게 있어요~
색상도 선명하니 예쁘고, 식용 색소로 만든 잉크라서
아이들 입에 넣어도 안전하다고 합니다.
유아가 사용해도 좋겠네요.
또한 옷에 펜이 묻어도 금방 지워진다고 합니다.
이건 엄마들이 좋아하겠어요.

파버 카스텔은 색연필만 봤었는데 이런 #예쁜싸인펜
나오네요. #신학기문구류 는 이걸로 당첨입니다.

그림을 그리는 사람의 로망 파버카스텔은 독일 제품으로
가격이 비교적 저렴하면서 질도 좋아 우리나라 사람들이
많이 사용하는 것 같아요..연필과 색연필이 주력 상품이라고 하네요~^^ 갑자기 궁금해져서 검색을 해보니
세계 최초로 연필을 만든 회사라고 하네요~뜨억!
왜 이제 알았을까요? 필기구만 연구한 회사라니
새삼 연필을 만들어줘서 고맙다는 생각이 드네요.
우리나라는 색연필이 유명한데 사실 연필이 원조였어요.
갑자기 연필이 궁금해져서 홈페이지에 들어가보았어요.
신학기 학용품 찾다가 검색 삼매경이네요.

 

연필도 꼭 구매해 보고 싶네요.

http://www.faber-castell.co.kr/파버카스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