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innie's 생활 정보

코로나 패션/ 코로나 모자/코로나 바이러스 차단 제품들

by 모리쓰 위니 2020. 3. 20.

 

 

요즘에는 집콕 stay at home이 생활이 되었죠?

오래간만에 학원에 출근하여 코로나 예방 차원에서 대청소와 소독을 실시한다고 동료 선생님들이
하나둘
마스크를 착용하고 나타났는데
어제 한분의 패션이 너무나 독특해 빵 터졌네요~ 마스크는 기본이요, 장갑은 블루로

스머프를 연상케 하더라구요. 거기다가 반지와 팔찌 껴주며 패션은 포기 하지 않는 동료 선생님~

간만에 웃게 해주셔서 감사하더라구요~

 

코로나 19로 바뀐것은 일상과 단조로운 하루 패턴, 나갈때는 무조건 마스크 착용, 사회적 거리두기.

점점 슬퍼지는 현실이 너무도 밉습니다. 하지만 다들 나만 살자는 식이 아니라 남을 위한 배려로

철저히 방역에 힘쓰는 모습이 너무 멋지네요~
저희는 경북에 살고 있기에 코로나 사태를 더욱 실감하고 있어요..

소상공인들 너무 힘들죠? 저희도 학원 강사일을
하고 있어서 한달째 쉬고 있습니다. 
하루 하루가 힘든게 사실이죠..

반면 이런 위기에 번뜩이는 아이디어로 오히려 성수기를 맞고 있는 업체들도 많은 것 같아요..
마스크 회사는 물론

요즘 핫한 코로나 벙거지 모자 회사도 대박템을 터뜨리면서 많은 매출을 올리지 않았을까요?

 

 

 

선생님들은 모자를 쓰면 눌리는헤어가 신경쓰인다고 위에 보호막을 구매해서 쓰고 수업을 한다는데

별의별 코로나 아이템이 나오네요~코로나 예방 목걸이, 다 막힌 안경등등

과연 효과는 있을지 모르겠네요. 효과 궁금하시다면 이런 후기 영상을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여러 코로나 예방 제품들이 나오고 있지만 100% 효과보다는 안쓰는 것 보다 낫다는 식이긴 하네요..
모두 모두 안전하게

건강하게 이시기를 극복했음 좋겠네요~
모두들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