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innie's 생활 정보

어린이날 선물 이걸로 당첨

by 모리쓰 위니 2020. 5. 4.

저는 조그만 공부방 운영중이예요^^
투잡이예요~학원 수업 후 몇 타임만 유치부 아이들
영어를 가르치고 있어요^^
어린이날이 다가 오길래 무얼 선물할까? 고민중에 쿠팡에서 발견한 비치타올 5900원으로 가격도 괜찮고 퀄리티도 좋아서 아이들이 너무 좋아했어요~^^
소소하게 리본만 묶었는데 그림이 예뻐서 포장한것 같이
예쁘더라구요~

아이들이 좋아하니 흐믓하네요~

여자 아이들은 인어공주예요...저희 중3 딸이 모델이 되어주었어요..ㅋ ㅋ 이해 바래요..원래 유치부 용입니다.

요건 남자 아이 베이비 샤크~^^
그림 둘다 예쁘죠?

사실 그림이 더 다양해요~^^저는 애들 싸울까봐 요걸로 통일했습니다~

같은 제품도 여기가 가장 저렴하더라구요~

오늘도 활기찬 월요일 되세요^^

 

[코차레이드] 아동 후드비치가운 12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