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innie's 이모저모

나혼자 산다 안보현님 감각적인 인테리어 집 공개

by 모리쓰 위니 2020. 3. 29.

지난 금요일 이태원 클라스 장근원,본명 안보현 배우님께서
'나혼자 산다'에 출연하셨죠?
본방 사수했습니다.
안보현님의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집을
공개해주셨습니다. 오래된 집을 친구들과 발품을 팔아
인테리어 비용을 확 줄였다고 합니다.

중고등학교 시절부터 자취생활을 해
17년 프로자취러 경력이 있어서 그런지 주로
요리를 해서 먹는 편이고 배달음식은 거의 시켜 먹어본 일이 없다고 하네요. 은근 살림 베테랑이더라구요^^

기럭지 보이시나요? 187cm 모델로 데뷔해서
박나래님과 서 있는데 정말 커 보이더라구요~^^
손도 정말 커서 박나래님과 재보니 엄청난 차이가~^^

박나래님이 사심이 있는것은 아니라고 극구 부인하며
방송의 재미를 더해줬어요.

또 안보현님의 차 크롱이를 소개해 주셨는데요..
오래된 차를 개조해 캠핑카 처럼 꾸며 놓았는데요
방송하면서 한푼 두푼 모아 개조한 차라 애정이 많이
깃드신 것 같다라구요~

핸들 좀 보세요~!
핸들도 트럭핸드을 가져와서 색칠했다고 해요..

또한 운동하는 모습도 나왔는데요..
중고등학교 시절 복싱을 해서 부산 광역시 대표로
전국체전에서 금메달을 따기도 했다고 하네요~
보현님 말대로 액션씬 진짜 잘할 것 같네요..

마지막으로 캠핑 사랑으로 캠핑 도구도 남 다르더라구요.
차에서 모든걸 할 수 있네요...시간날때 훌쩍 캠핑가는
감성남이네요~마지막으로 엑소 세훈님이 나왔는데
자세한 내용은 다음편에 나오네요~^^

아직 차기작품은 결정 안되었지만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네요~생각보다 늦게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느낌은 있지만 다음엔 선한역으로 만나보게 되었음
좋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