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innie's 영어학습정보

세계 최초 영어 동화책 애니메이션 스트리밍 books 1년 무료 이용법

by 모리쓰 위니 2020. 4. 17.

아이가 있는 분들께 유용한 정보가 될 것 같아서 알려드립니다.
유아 영어 사이트와 유튜브 동영상들이 있지만
저는 이 어플의 동화를 보고 퀄리티에 감탄했어요..
얼마전 알게 되었지만 더욱 빨리 알았다면 좋았겠다고 생각했습니다.
미국에서 실제 많이 이용하는
세계 최초 영어 동화책 애니메이션 스트리밍 VOOKS라는 어플입니다.
Video+Books가 합쳐진 개념이라고 생각하면 이해에 도움이 되실꺼예요.
저도 처음에는 모바일로 어플 검색해서 들어갔는데
일주일 무료 체험후
유료로 전화되는 시스템이더라구요..한달에 6.99달러였나 그랬어요..
그런데 Vooks 선생님계정 만들기 여기 클릭하셔서
들어가셔서 선생님으로 가입을 하시면
1년동안 무료라고 합니다..
선생님인지 확인은 안 한다고 해요..
엄마표 교육을 하면 부모님도 아이들 선생님이잖아요?
하루 20분씩만 잠자기 전 배드타임 스토리처럼 보여줘도
1년 뒤면 많은 차이가 있다는 것을 확인 하실꺼예요~
유치나 초등 저학년까지는 무난하게 보실 수 있을 것 같아요...사실 어른들 영어 공부 쉽게 시작하고 싶으신 분 한번 들어가 보세요~정말 화질이 너무 뛰어나서 저도
자주 들어가 동화 한편씩 보곤 합니다.


이메일 주소와 이름 school name 적으시고 주소도 저는 저희집 주소 넣었어요..홈스쿨이라 생각하고
모두 한글로 적어도 됩니다.
가입 완료되면 핸드폰 어플로 가셔서 비밀번호
설정해 주시면 됩니다..